체중 감량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빠른 가이드

체중 감량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빠른 가이드

체중 감량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빠른 가이드

우리 중 많은 이들이 체중 감량에 어려움을 겪어야 한다.

적당한 양의 운동과 적절한 영양 섭취는 중요한 역할을 하지만, 우리는 그것을 모두 함께 만드는 방법에 대한 유용한 정보를 얻어야 한다.

살을 빼고 싶다면 무엇을 해야 하는지, 무엇을 하지 말아야 하는지 계속 읽으세요.

저녁이 아닌 오후에 가장 큰 식사를 해라.

만약 당신이 점심으로 샌드위치를 먹는다면, 대신에 저녁 식사 중에 샌드위치를 먹어 보라.

낮에는 더 많은 칼로리를 소모하고 밤에는 덜 소모하기 때문에 낮에는 더 많이, 저녁에는 덜 섭취하는 것이 더 이치에 맞는다.

체중 감량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것은 칼로리를 안팎으로 추적하는 것이다.

당신이 태우는 것보다 더 많은 칼로리를 소모함으로써, 체중 감량은 불가능하다.

여러분이 태우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은 칼로리를 먹는 것은 여러분이 살을 빼는 것을 막아줄 것이다.

당신이 소비한 칼로리를 음식 저널에 기록하면 당신에게 책임을 묻고 당신이 얼마나 태워야 하는지를 알려 줄 것이다.

갈망을 옆으로 치지 마라.

아이스크림이나 과자 같은 음식은 맛있다.

이런 종류의 건강에 좋지 않은 음식에 대한 갈망은 여러분이 다이어트를 하려고 할 때 압도적일 수 있다.

할 수 있다면 의지력을 실천하되, 모든 것을 부정하지는 말라.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음식의 저칼로리 대용품을 먹어 보라.

편안한 운동화 한 켤레에 투자하십시오.

운동은 몸에 무리가 갈 수 있으며, 특히 편안하고 적절한 복장으로 운동을 지탱하고 있지 않다면 더욱 그렇다.

비싼 신발은 살 필요가 없지만, 편안함과 적절한 착용감을 보장하기 위해 잠시 동안 꼭 신어야 한다.

살을 빼기 위해 칼로리 섭취를 조절해라.

살을 빼는 것은 여러분이 태울 때보다 칼로리를 덜 소비할 때 발생한다.

섬유질이 많은 음식도 포만감을 느끼도록 도와준다.

물을 많이 마시는 것도 식욕억제제다.

식사를 하기 전에 우유 한 잔을 마시는 것은 살을 빼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우유는 전형적으로 사람을 배부르게 하므로, 먹기 전에 우유 한 잔을 마시면 다른 것보다 덜 먹게 될 것이다.

우유에는 칼슘이 풍부해서 튼튼한 뼈와 근육을 만드는데 도움을 준다.

살이 빠지면 옷장에 들어가서 너무 커진 옷을 버려라! 낡은 옷을 통해 체중을 감량하는 여정을 돌아보면, 여정에 어느 정도까지 왔는지 바로 알 수 있다.

다시 의지할 낡은 옷이 없을 때 체중을 되찾을 가능성은 적다.

식사할 때마다 중간쯤에서 잠시 휴식을 취하라.

이것은 여러분의 몸이 충분한지 판단하지 못할 수도 있기 때문이다.

식사 도중에 중간에 멈추는 습관을 들여라.

당신의 진정한 배고픔 수준을 측정하기 위해 적어도 1분 동안 자신을 멈춰라.

그것이 얼마나 더 먹을지 결정하도록 하자.

당신에게 제공된 충고는 당신에게 몇 가지 시도해볼 수 있는 아이디어를 주었다.

낯익은 사람도 있겠지만, 살을 빼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새로운 사람도 있을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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