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러한 팁을 사용하여 불면증을 잠재우십시오.

이러한 팁을 사용하여 불면증을 잠재우십시오.

이러한 팁을 사용하여 불면증을 잠재우십시오.

슬프게도, 모든 사람이 밤에 잘 수 있는 것은 아니다.

그들은 불면증을 가지고 있고 밤에 필요한 휴식을 취할 수 없다.

매일 밤일 수도 있고, 일주일에 몇 번일 수도 있지만 어느 쪽이든 그들은 하룻밤을 꼬박 자는 데 문제가 있다.

만약 당신이 그것에 고통받는 많은 사람들 중 한 명이라면, 이 기사는 당신을 위한 것이다.

만약 불면증에 시달린다면, 부드러운 마사지는 잠을 자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마사지는 긴장을 풀고 졸리게 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마사지를 받는 동안 너무 많은 생각을 하지 말고, 잠을 잘 수 있도록 푹 쉬어라.

불면증에 많이 대처하고 있다면, 낮에 운동을 더 많이 해야 한다.

의사는 규칙적인 운동이 어떻게 안정적인 신진대사 체계를 이끌 수 있는지, 그리고 그 운동이 수면 호르몬을 조절하는 데 어떻게 도움이 되는지 알려줄 것이다.

호르몬 불균형은 불면증에 기여하기 때문에 운동을 하는 것이 중요하다.

당신의 생활방식에 육체적 운동을 포함하라.

당신은 그것을 깨닫지 못할지도 모르지만, 불면증은 육체적으로 힘든 직업을 가진 사람들보다 직장인들에게 더 많은 영향을 미친다.

쉴 수 있으려면 피곤한 몸이 필요하다.

일 끝나고 그냥 산책을 가서 지치도록 해.

만약 여러분이 불면증을 퇴치하기 위해 할 수 있는 모든 방법을 이미 다 했고 그것이 효과가 없다면, 여러분은 의사에게 무언가를 처방하도록 하는 것을 고려해 보는 것이 좋을 것이다.

어떤 제품이 당신에게 적합한지에 대한 조언을 얻기 위해 의사와 상담하십시오.

너보다 조금 일찍 일어나 봐.

조금만 더 깨어있어도 피곤할 것 같아 당신은 목표 시간의 최적 시간을 결정할 수 있을 것이다.

마그네슘은 당신이 잠드는 것을 도울 수 있다.

마그네슘은 뇌의 신경전달물질에 영향을 미치고 더 건강한 수면을 취할 수 있다.

검은콩, 넙치, 시금치, 호박씨 같은 음식에서 마그네슘을 발견할 수 있는데, 모두 수치가 높다.

마그네슘은 또한 다른 방법으로도 도움이 된다; 예를 들어, 그것은 근육 경련을 덜 강하게 만들 수 있다.

어떤 사람들은 잠을 잘 못 자면 시계를 쳐다보지 않을 수 없다.

그들은 그들이 직장에 늦거나 아이들을 돌볼 수 없을 것이라고 걱정하며, 그것이 그들을 더 오래 깨어있게 한다.

시간이 얼마나 늦어지는지 걱정하며 시계를 쳐다보는 대신 시계를 돌려놓거나, 아니면 아직 보이지 않는 방 건너편으로 옮겨놓는다.

억지로 잠을 자려고 하지 마라.

그것은 결코 효과가 없다.

내부 시계에 맞지 않는 규칙적인 일정을 따르려고 하지 말고 피곤할 때 잠자리에 들어야 한다.

이것은 모순적으로 보일 수도 있지만, 많은 사람들은 조금만 기다리면 도움이 될 수 있을 때 억지로 잠을 자려고 시도한다.

흡연은 건강에 미치는 다른 많은 부정적인 영향 외에도, 잠을 자는 것을 더 어렵게 만들 수 있다.

그것은 전체적으로 당신의 몸을 자극하면서 심장 박동수를 증가시킨다.

담배를 끊으면 건강 증진에 도움이 될 것이다.

더 빨리 더 잘 수 있다는 것은 단지 추가적인 특전일 뿐이다.

잠잘 시간이 되면 걱정거리를 잊어버려라.

그 대신 낮에 걱정거리를 처리하되 잘 시간이 되면 잊어버려라.

끄기를 거부하는 활동적인 뇌 때문에 잠을 잘 자지 못하는 경우가 흔하다.

잠들기 전에 이러한 생각을 잘 숙고할 수 있는 시간을 남겨두는 것을 고려하라.

이렇게 하면 잠을 자야 할 때 해결하려는 부담을 덜 수 있다.

다음 날 밤 잠잘 준비를 할 때 이 정보를 명심해라.

이 충고를 유용하게 사용함으로써 당신의 자연적인 존재 상태를 변화시키시오.

이제 곧 변화가 일어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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