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스 수준을 조절하고 긴장을 푸는 요령

스트레스 수준을 조절하고 긴장을 푸는 요령

스트레스 수준을 조절하고 긴장을 푸는 요령

지나치게 스트레스를 받는 것은 긴장을 풀고 다음 단계를 고려하는 것을 더 어렵게 만들 수 있다.

스트레스는 마비되는 것일 수 있다.

그러나 희망을 잃을 필요는 없다.

새로운 관점을 구현하면 삶의 스트레스를 극복할 수 있다.

다음 기사를 읽음으로써 스트레스 없는 삶으로 가는 길에 도움이 되는 몇 가지 좋은 조언을 얻을 수 있다.

다음 날을 위해 준비해라.

이것은 스트레스를 덜 받는 하루를 시작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하루의 사소한 일 하나하나가 많은 스트레스를 더하기 때문에, 내일의 옷을 꺼내거나 오늘 저녁의 점심을 만드는 것은 당신을 게임보다 앞서게 할 것이고, 정말로 스트레스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턱에 힘을 주어 이를 갈지 않도록 한다.

다른 사람들은 스트레스가 신체의 다른 부분에서 나타나게 한다.

많은 사람들에게 스트레스는 턱선에 영향을 미친다.

집게손가락으로 턱을 만지고 악물고 심호흡을 한 다음 숨을 내쉬면서 턱을 풀어주는 것이 도움이 된다.

너는 즉시 더 편안함을 느껴야 한다.

신나는 달리기를 위해 친구들을 모아라.

땀이나 다른 방법을 통해 신체의 독소를 줄여야 한다.

신체 건강뿐만 아니라 정신 건강도 위해 뛰어야 한다.

당신의 스트레스에 대해 쓰는 것은 그것에서 큰 제거제다.

만약 여러분이 다른 사람과 스트레스의 근원에 대해 이야기 할 수 없다면, 글쓰기는 그런 종류의 안도감을 얻는 차선책이다.

이 글들을 일기를 써두면, 앞으로는 그 글들을 돌이켜보고 그 글들을 풀거나 스트레스를 풀기 위해 무엇을 했는지 볼 수 있다.

심지어 가장 순수하게 자극적인 활동도 사실 스트레스 감정에 기여하고 있을 것이다.

비디오 게임처럼 몇 시간씩 몇 시간 동안 여러분의 주의를 산만하게 할 수 있는 것들은 여러분이 몸에 필요한 적절한 음식을 주거나 잠을 자는 데 집중하지 못하게 되기 때문에 실제로 스트레스를 유발할 수 있다.

당신은 충분한 수면을 취하거나 건강한 식사를 하는 데 사용될 수 있는 귀중한 시간을 보내고 있다.

스트레스 수준을 파악하기 위한 첫 번째 단계는 스트레스 대처 방법을 개선할 수 있는 방법을 분석적으로 살펴보는 것이다.

스트레스를 유발하는 것과 당신의 반응을 기록하는 기록을 몇 주 동안 유지하라.

스트레스를 받는 상황에 어떻게 반응하는지 지켜보고 당신의 반응이 생산적이고 건강한지 살펴라.

만약 당신이 적절하게 대응하지 않는다고 결정한다면, 이제 인생의 스트레스에 대처할 새로운 방법을 개발해야 할 때다.

일을 하면서 이상적인 음악을 들을 수 있다면 스트레스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느린 음악은 당신의 휴식을 매우 효율적으로 도울 것이다.

만약 당신이 낙관적인 음악을 선호한다면, 긍정적인 메시지가 있는 것을 찾아라.

뜨거운 차 한잔을 즐기는 것도 스트레스를 줄이는 한 가지 방법이다.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최고의 차로는 카모마일, 정열꽃, 카바카바 등이 있다.

최대한의 이익을 얻으려면 차를 10분 정도 담그어야 한다.

스트레스의 효과를 느낄 때 한 잔 마셔라.

고민을 곱씹어보면 스트레스가 반드시 그 자리를 차지하게 된다.

그것이 이 나쁜 습관을 피하기에 아주 좋은 이유다.

인생에서 스트레스를 날려버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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