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성 환류 문제에서 벗어나는 방법

산성 환류 문제에서 벗어나는 방법

산성 환류 문제에서 벗어나는 방법

무서운 가슴통증을 앓고 있니? 가슴에 불꽃이 튀는 것 같은 느낌이 드십니까? 먹을 때마다 비참함을 느끼십니까? 고통에서 벗어나고 싶니? 이 글은 너의 답이다.

다음 글은 산성 역류 증상을 제거하기 위한 많은 방법을 제시한다.

잠자리에 들기 몇 시간 전에 하루의 마지막 식사를 해라.

만약 당신이 식사 후에 앉아있다면, 중력은 산을 내려놓는다.

누우면 산이 다시 위로 올라갈 수도 있다.

잠자기 전에 잘 먹지 않으면 뱃속의 음식을 소화할 수 있는 기회를 준다.

건강한 체중을 유지하는 것은 GERD 증상을 치료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위와 식도 사이의 괄약근은 과체중으로 인한 압박이 심하면 이완될 수 있다.

체중을 줄임으로써 당신은 이 과정을 되돌릴 수 있고, 이것은 당신의 증상을 크게 줄일 것이다.

담배를 피우면 금연을 해야 할 때다.

흡연은 산을 역류하게 하고, 실제로 방아쇠가 될 수도 있다.

소화가 느려지고 위산이 증가하게 되며, 그 외에도 침의 생성이 느려진다.

게다가 식도의 괄약근은 약해질 수 있다.

그러니 이제 담배를 끊으시오.

너무 제한적인 옷은 피한다.

몸에 꼭 끼는 바지, 벨트, 팬티스타킹은 정말 기분을 나쁘게 만들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의 위 주위에 더 많은 압력을 가한다.

이 압력은 속쓰림과 환류를 일으킬 수 있다.

헐렁한 옷을 입고 편히 쉬어라.

반드시 음식을 음미하라.

접시를 치우기 보다는, 거의 포만감이 될 때까지 천천히 먹어라.

한 입 한 입 한 입씩 여러 번 씹으며 맛을 즐긴다.

산성 역류는 과식하거나 너무 빨리 먹으면 훨씬 더 악화되는 경향이 있다.

만약 당신이 이것이 어렵다고 생각한다면, 당신의 포크를 물린 사이에 테이블 위에 다시 놓아라.

하루에 몇 번 더 적은 양의 식사를 하라.

하루에 한두 끼만 많이 먹으면 산성 환류를 더 악화시킬 수 있다.

괄약근에 압력이 가해져 열리기 때문이다.

이렇게 되면 위산이 식도에 들어갈 수 있게 되고, 이는 속쓰림을 일으킨다.

식사를 적게 하면 이런 증상을 예방할 수 있다.

역류를 유발하는 가장 강력한 음식으로부터 멀리하라.

여기 몇 가지 일반적인 환류 유발 요인들이 있다: 탄산 음료, 양파, 마늘과 다른 향신료, 감귤류 과일, 민트, 민트 향신료, 카페인, 알코올, 튀김, 기름진 음식.

어떤 음식이 당신의 산성 역류를 유발하는지 찾아서 피하라.

활동적으로 지내는 것은 산성 역류를 퇴치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물 에어로빅이나 걷기 등 충격이 적은 운동은 산성 환류를 돕는 좋은 방법이다.

여러분의 몸이 똑바로 서 있을 때, 그 중력은 소화를 돕고 음식이 있어야 할 곳에 있는 것을 유지하도록 도울 수 있다.

계피 껌은 환류성 환류 환자들을 위한 훌륭한 치료제다.

씹으면 침이 생성되어 산을 중화시킨다.

삼키기도 증가한다.

추가로 삼키는 것은 위산이 위산으로 밀려 내려가는 것을 돕는다.

그 과도한 무게를 빼라.

산성 역류는 너무 많은 무게로 인해 악화될 수 있다.

당신의 체중은 소화기에 압력을 가할 수 있고 산성 역류를 일으킬 수 있다.

당신의 산성 역류 현상은 일단 당신이 건강해지면 사라질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산성 역류를 방지하고 싶다면, 천천히 식사를 하고 매 입마다 씹는 것을 멈추어라; 이렇게 하면 당신의 위는 음식을 적절하게 소화시킬 수 있다.

긴장을 풀고 음식을 즐기세요.

한 끼에 너무 많이 먹지 말고 배부르면 그만 먹어.

네가 받을 만한 안도감을 얻는 데 필요한 모든 정보를 가지고 있니? 산성 환류 증상을 악화시킬 수 있는 것들을 알고 있는가? 당신은 당신의 문제를 제거하기 위해 무엇을 해야 하는지 알고 있는가? 상황을 바꿀 준비가 되셨습니까? 예라고 대답했다면, 행동할 때가 온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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