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적인 공황 발작을 위한 치료법이 있는가?

반복적인 공황 발작을 위한 치료법이 있는가?

반복적인 공황 발작을 위한 치료법이 있는가?

공황 발작은 점점 더 널리 퍼지고 있고, 그 피해자들에게 매우 골치 아픈 상황을 만들고 있다.

의사들의 의약품과 치료에 대한 요구가 날로 커지고 있다.

공황 발작을 치료할 때 사용할 수 있는 몇 가지 팁이 아래에 열거되어 있다.

만약 당신이 공황 발작을 일으킬 것이라고 생각한다면 음악을 들어라.

조용한 곳으로 가서 편안한 음악을 틀고, 정말로 노래의 말을 들으려고 노력해라.

무언가에 집중하는 것은 당신의 문제를 잊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좋은 치료사가 당신을 도울 수 있을 겁니다.

당신은 인터넷에서 고객 후기를 찾음으로써 좋은 현지 의사에 대한 검색을 쉽게 할 수 있다.

호흡이 느려지는 것은 공황 발작을 억제하는 데 큰 역할을 한다.

통제된 호흡은 공황 발작의 강도를 낮추기 위한 노력뿐만 아니라 당신의 몸과 환경에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더 잘 인식하게 할 것이다.

호흡 조절을 다시 하기 위해 심호흡을 하는 데 집중하라.

당신은 혼자가 아니며, 이것을 알게 되면 당신은 당신의 불안을 다루는데 더 쉬운 시간을 가질 수 있을 것이다.

지원 시스템으로 자신을 감싸는 것은 여러분이 공황 발작을 극복하면서 성공하는 데 정말 도움이 될 수 있다.

착하고 믿음직한 친구를 갖는 것이 가장 큰 자산이다.

만약 어떤 에피소드가 잡히기 시작하는 것을 감지한다면, 여러분은 그것을 부정하기보다는 그것의 시작을 인정하는 것이 더 낫다.

또한, 자신이 느끼고 있는 감정들에 대해 생각하는 것을 피하라.

대신에, 그러한 감정들이 어떻게 곧 지나갈지 생각해 보라.

공황발작이 빨리 지나가길 원한다면 흐름에 따라 가서 침착하게 지내도록 하라.

공격에 맞서 싸우는 것은 상황을 더 악화시킬 뿐이다.

즐겁고 위로가 되는 대화와 평온한 생각으로 공황 발작을 헤쳐 나가 보십시오.

그것이 영원히 지속되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알아라.

상황을 통제하는 건 너야.

그렇게 해야 한다면 스스로에게 상기시켜라.

이를 닦고 머리를 빗는 것까지 시간을 정해야 한다.

각 작업이 소요될 시간을 예측하여 일정에 맞춰 계산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미리 준비될 수 있도록 당신의 하루가 무엇을 포함하는지 알 수 있도록 도와준다.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감정을 분석하고 나서 공격을 통제할 수 있다.

이 전술은 또한 당신의 불안의 강도를 낮추는 데 도움을 줄 수도 있다.

가라앉을 때까지 자신에게 반복할 수 있는 긍정적인 구절이나 만트라를 개발하라.

호흡 운동과 명상을 함으로써 불안 공격을 관리할 수 있다.

숨을 충분히 10번 들이마시고 내쉬면서 천천히 세어준다.

이것은 당신의 뇌에 산소를 공급하고 당신이 다른 것에 집중할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다.

불안감 발작 증상에 대해 걱정하지 마라.

그건 공격을 더 악화시킬 뿐이야.

공황 발작이 무섭더라도 실제로 해칠 수 없다는 것을 깨닫는 것은 마음을 진정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차분하고 여유로운 기간 동안, 이 사실을 계속해서 자신에게 상기시키는 것이 유용하다.

시간이 흐르면, 여러분의 마음은 두려움을 무시하고 여러분이 진정으로 느끼고 있는 것에 주의를 기울이도록 훈련될 수 있다.

여러분은 공황 발작에 대처하는 것을 돕기 위해 인지 행동 요법을 듣는 것에 대해 생각하고 싶을지도 모른다.

이러한 치료와 자격증을 가진 전문가들과의 세션은 많은 사람들에게 도움을 주었고, 여러분에게도 도움이 될 수 있다.

공황과 불안장애에 대한 전문적인 치료를 제공하는 의사들을 찾기 위해 당신의 도시를 수색하라.

이 분야에 경험이 있는 공인 전문가를 반드시 찾으십시오.

보시다시피 이 의학적 상태는 많은 스트레스를 유발하고 많은 종류의 치료와 약을 필요로 한다.

공황 발작을 겪는 환자마다 고려해야 할 요소와 사항들이 너무나 많다.

이 조언들을 따르면, 여러분은 곧 공황 발작이 개선되는 것을 발견할 것이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