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마케팅을 사용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경우 이 내용을 읽어보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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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바일 마케팅의 세계에는, 새로운 마케팅과 경험 많은 마케팅 둘 다에 이용 가능한 많은 훌륭한 자원이 있다.

이용 가능한 많은 웹사이트, 프로그램, 전자 안내서, 책, 비디오, 그리고 다른 자료들이 있다.

이 조언들은 좋은 마케터가 훌륭한 마케터가 될 수 있도록 돕기 위한 최고의 조언들을 포함하고 있다.

적절한 데이터베이스를 구축하는 것부터 시작하십시오.

단순히 휴대폰 번호를 모바일 마케팅 데이터베이스에 직접 추가하는 것을 방지하십시오.

개인 정보로 어떤 유형의 데이터베이스도 구현하기 전에 잠재 고객과 사용자로부터 허가를 받는 것이 중요하다.

당신은 인터넷을 통해서 또는 당신이 그들에게 준 코드를 사용하는 개별 텍스트를 통해서 이것을 할 수 있다.

고객에게 임의로 메시지를 보내지 마십시오.

항상 당신의 말이 적절한지 확인한다.

무작위로 문자를 보내는 것이 마케팅 캠페인을 죽이는 가장 빠른 방법이다.

고객들은 농담이나 다른 허튼소리가 아니라 관련성을 좋아한다.

모바일 페이지에 무엇을 포함할지 고려할 때, 가능한 한 적은 수의 복사본으로 가능한 한 많은 것을 말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당신의 모바일 사이트는 간결하고 적절해야 하며, 긴 키워드 박제 제품 페이지와 랜딩 페이지로 가득 차서는 안 된다.

성공하려면 가능한 한 적은 수의 문자로 요점을 이해하십시오.

자신의 소셜 마케팅을 향상시키려면 경쟁사의 노력을 주시하십시오.

경쟁자와 자신을 구별하는 것은 필수적이다.

새로운 모바일 마케팅 캠페인의 성공 비결은 바로 기획이다.

캠페인의 수명은 판매량보다 성공 여부를 더 잘 보여주는 지표가 될 것이다.

계획을 세우기 위해 당신은 미래를 멀리 내다보고 싶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온라인으로 사업을 운영한다면, 당신은 당신의 방문자들에게 제공할 수 있는 무료 앱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을 것이다.

하지만, 여러분은 자신만의 앱을 쉽게 만들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는가? 고객에게 특별한 앱을 제공하면 모바일 마케팅 경험을 완전히 새로운 수준으로 끌어올 수 있다.

앱 기능에 대해 선택할 수 있는 많은 것들이 있다; 가능성은 무궁무진하다.

모바일 마케팅은 최상의 결과를 위해 차근차근 발전해야 한다.

이와 같은 접근 방식을 취하십시오.

문자 메시지에서 전화, 비디오로 전환하고 추세를 계속 유지하여 계속 친목 관계를 유지하고 가능한 한 네트워크를 구축하십시오.

할 수 있는 모든 도구를 사용하십시오.

비록 많은 사람들이 문자 메시지를 보내기 위해 휴대전화를 사용하지만, 그들은 약어의 의미에 반드시 익숙하지는 않다.

당신의 광고를 이해하지 못하는 사람들은 그것을 무시할 것이고, 그것은 잠재적인 고객들을 잃게 될 것이다.

테스트 시장을 사용하여 모바일 앱을 실행하기 전에 사용해 보십시오.

이것은 당신이 앱이 당신의 고객이 사용하고 감사할 수 있는 것이라는 것을 확실히 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실제로 목적을 달성하지 못하는 앱은 간과되고 무시될 것이다.

만약 그들이 모바일 기기에서 그렇게 한다면 사람들이 당신의 웹사이트를 탐색하는 것이 더 어려울 수 있다.

캠페인을 쉽게 탐색하십시오.

데스크톱이나 랩톱에서는 이 작업이 지나치게 단순해 보일 수 있지만 모바일 기기를 사용하는 사람들에게는 이 방법이 적합할 것이다.

두 유형의 사용자가 사이트에 액세스할 수 있도록 보장하는 것은 비즈니스의 전반적인 성공에 매우 중요하다.

모바일 랜딩 페이지에서 A/B 테스트를 해보십시오.

이것은 당신의 방문자들이 무엇을 사용하거나 이해하는 데 어려움을 겪을 수 있는지 이해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랜딩 페이지의 두 가지 버전을 만들고 어떤 넷이 더 많은 트랜잭션을 확인하십시오.

그러면 가장 잘 작동하는 캠페인으로 모바일 캠페인을 진행할 수 있다.

연락하고자 하는 고객에 대해 매우 잘 알고 있어야 한다.

청중들이 듣고 싶어하는 것을 가정하는 대신에, 시간을 내서 그들이 좋아하는 것과 싫어하는 것이 무엇인지 알아보세요.

그들이 휴대폰보다 컴퓨터를 덜 사용하는 것이 가능할까? 그들은 전화기에 어떤 OS를 사용하니? 시간을 내어 고객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그러면 고객과 더 잘 연결할 수 있을 겁니다.

팁을 읽고 나면 모바일 마케팅을 잘하는 사람이 되는 것에 대해 더 잘 이해할 수 있을 것이다.

새로운 정보를 배우는 것은 단지 첫 단계일 뿐이라는 것을 기억하라.

다음 단계는 지식을 적절히 적용하는 것이다.

이러한 제안들을 활용하면 당신은 당신의 사업을 위한 홍보 계획을 만들기 시작할 수 있을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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